::휴식같은 나만의 리무진 넥시블::

언론&보도

홈 > 뉴스 > 언론&보도

자이글 홈쇼핑 149회 매진신화 주인공, 발명특허대전 전시 및 수상예정 [16.11.30]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6-11-30 16:30 | 390 | 0

본문

 

-12월 1일~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참가’ – 웰빙 그릴 및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 등 제품 전시 및 체험관 운영

 

-자이글핸썸, 자이글플러스, 자이글 심플 등대표 웰빙 그릴 통해 홈쇼핑TV 요리 그대로 시연 진행

 

(2016년 11월 30일) 웰빙 아이디어기업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는 12월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 -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 참가해 자사 제품 전시 및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한다고30일 밝혔다. 또한, 상부 발열 하부 복사열구조의 양방향 가열 조리기 자이글의 기술력과 성능을 인정 받아 다양한 부분에서 수상 예정이다.

 

‘2016대한민국지식재산대전’은 특허청 주최, 한국발명진흥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식재산권 통합 전시회로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 서울국제발명전시회, 상표·디자인전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자이글은이번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서 특허 받은 자체 기술로 개발한‘세계 최초 상부 발열 하부 복사열’ 구조의 자이글 핸썸, 자이글 심플, 자이글 플러스 등 주요 웰빙 그릴 제품과 헬스케어웰빙 용품인 ‘서서하는 목베개’ 컨셉의 넥시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자이글은 149회 매진 기록을 달성한 홈쇼핑TV에서 선보였던 레시피 소개해 관람객이 자유롭게 시식하고 자이글 웰빙 그릴의 성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체험관을 운영한다. 자이글 웰빙 그릴은 사용과 세척이 간편하고 적외선을 활용해 조리시 일산화탄소 등몸에 해로운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조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지지대를 자유자재로 변형해 6가지 자세로 활용할 수 있는 넥시블도 원하는 자세로 체험할 수 있다. ‘자이글 넥시블'은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학생들의 허리를 지지해 공부할 때는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휴식을 취할 때는 더 편한 자세를 유도하는 신개념 ‘목베개’이다. 또한, 장시간 컴퓨터 업무로 고된 회사원부터 집안 일로 힘든 주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자이글㈜관계자는 “이번 국내 최대 규모의 지식재산권 통합 전시회로 자이글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입증 받을 수있는 중요한 행사”라며 “자이글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발판삼아 자사만의 창조적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