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같은 나만의 리무진 넥시블::

언론&보도

홈 > 뉴스 > 언론&보도

자이글, 해피투게더에 소개된 넥시블 목베개로 면세점에 이어 유명 오프라인 유통 진출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08-28 11:29 | 457 | 0

본문

자이글, 해피투게더에 소개된 넥시블 목베개로 면세점에 이어

유명 오프라인 유통 진출

-             지난 19일 전자랜드 용산 본점 등 상위 50여개 지점 입점, 추후 전국적으로 확대 예정

-             현재 미국 현지 오프라인 빅 바이어와 수출 상담 중

 

(2017 8 28) 웰빙선도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 www.zaigle.com)의 신제품인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이 전자랜드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자이글은 자사 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에서 성황리에 판매가 이루어지던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의 기존 판매 채널을 지난달 신세계 면세점에 이어 19일 전자랜드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유통 시장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자랜드 입점은 용산본점 등 전국 상위 50여개 지점에 우선 입점되며 올 하반기에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NECKXBLE)은 평상시 목과 어깨가 뻣뻣한 사람들에게 6가지의 원하는 자세로 쉽게 구부려서 편안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웰빙 헬스케어 목베개로 작업 중엔 허리를 지지해 자세를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휴식을 취할 때는 편안하게 기댈 수 있도록 도와줘 오랜 시간 핸드폰을 사용하거나 TV를 보며 휴식을 취할 때, 비행기, 버스, 자동차로 이동 할 때 용이하다.

 

자이글 관계자는 최근 KBS2TV 간판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하며 넥시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전자랜드 입점하게 되면서,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넥시블 제품의 장점을 직접 어필할 수 있게 되었다 전자랜드 입점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이글은 주력상품인 자이글 웰빙가전과 더불어 신개념의 서서하는 목베개인 넥시블의 출시 성공 및 활발한 마케팅으로 새로운 헬스케어 사업 분야의 모멘텀이 기대되며, 그 외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마케팅이 진행중이다.

 

현재 자이글의 지향점은 전 세계 소비자의 웰빙라이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를 위해 자이글은 3가지 모멘텀을 가지고 중장기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웰빙 주방가전 및 사물인터넷(Iot)기반의 헬스케어 신제품 출시, 업소용 제품을 기반으로 한 외식유통산업으로의 제품 다각화, 12237㎡ 규모의 인천 R&D센터·자가물류센터·프리미엄 제품 생산 시설의 가동이다. 자이글은 하반기 전문가용 제품 출시와 함께 레스토랑 콘셉트의 플래그쉽스토어를 준비 중이다. 아울러 올해말 완공을 목표로 자이글의 성장 원동력인 R&D 센터를 건립해 주방가전 신제품 출시, 제품 라인업 다양화, 수출을 위한 현지 맞춤 제품 개발 등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엄 제품을 생산해 국내와 해외 공급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자이글은 지난 4일에도 CJ오쇼핑에서 전량 매진 판매하였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 현재도 유명 라이브 6대 홈쇼핑 주방가전 1위를 달리고 있다.

(관련기사 링크)
자이글,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아시아투데이, 8.28)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