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같은 나만의 리무진 넥시블::

언론&보도

홈 > 뉴스 > 언론&보도

자이글, 2016 G-FAIR(지페어) KOREA 참가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6-11-22 14:38 | 303 | 0

본문

-26일~29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G-FAIR 참가 – 체험부터 수출 영업 상담 및 구매까지 원스톱 체험관 운영
-자이글핸썸, 자이글플러스, 자이글웰빙 등 대표 웰빙 그릴 통해 홈쇼핑TV 요리 그대로 시연회
-29일(토) 오전 11시, 자이글 신제품 넥시블 런칭 기념 모델 김흥국 사인회 및 고급 도자기 세트 증정
 
(2016년 10월 26일) 홈쇼핑TV에서만 보던 자이글의 다양한 레시피를 눈앞에서 보고 맛볼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웰빙 아이디어기업 ‘자이글㈜(대표이사 이진희)’은 26일부터 29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G-FAIR KOREA(지페어,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에 참가해 내외국인 관람객 대상으로 자이글 제품 기술력 소개와 주요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자이글은 홈쇼핑에서 매진 신화를 기록 중인 자이글 핸썸을 비롯해 일본 히트 상품 자이글 웰빙, 오프라인 매장 전용 신제품인 자이글 플러스와 자이글 심플레드 등 주요 웰빙 그릴 제품과 자이글의 헬스케어 웰빙 용품 1호 신제품인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을 직접 체험하고 수출 영업 상담 및 구매까지 바로 할 수 있는 원스톱 컨셉의 체험관으로 운영한다.
 
특히 자이글은 자이글 웰빙 그릴을 활용해 147번의 홈쇼핑 매진 시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레시피를 그대로 재연하고 시식행사까지 연결해, 상부발열 하부 복사열 구조로 조리해 냄새·연기·기름 튐 없는 자이글 웰빙 그릴의 성능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맛볼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다. 자이글 웰빙 그릴은 사용과 세척이 쉽고 조리 시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조리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의 홍보모델 ‘김흥국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29일(토)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김흥국이 직접 자유자재로 변형해 편하고 안락하게 사용할 수 있는 넥시블의 착용법도 소개한다. 사인을 받고 현장에서 넥시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도자기 세트도 선물로 증정한다.
 
자이글 관계자는 “G-FAIR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박람회로 국내외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라며 “자이글은 혁신적인 기술과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시점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세계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6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는 올해 19회로 해외 바이어와 일대일 맞춤형 비즈니스 상담까지 이뤄져 해외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수출전문전시회이다.

기사원문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1026010015669  [아시아투데이,2016.10.26]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